글로벌 눈 건강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바슈롬이 추천하는 주목할 눈 건강 아이템 TOP3를 만나보자.

◆ ‘울트라 난시용’, 고도수 난시안도 한달동안 촉촉하고 선명한 시야 제공
식약처에 승인 받은 모이스쳐씰 기술이 적용된 울트라 난시용 렌즈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로 높은 산소투과성을 가진 부드러운 재질의 렌즈이다. 뛰어난 수분 결합력으로 렌즈 탈수를 줄여 건조감이 감소되어 촉촉함을 지속시키며, 프리즘 밸러스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옵틱얼라인 난시 디자인이 적용되어 뛰어난 축 교정과 중심안정으로 빠르고 안정된 피팅 상태를 제공한다.
-2.75D까지 난시 도수와 10도 단위의 다양한 축 제공으로 광범위한 처방이 가능하다.

◆ ‘리뉴 어드밴스’, 강화된 세정력과 촉촉함으로 무장한 안경원전용 다목적렌즈관리용액
새롭게 출시된 리뉴 어드밴스는 새로운 포뮬레이션으로 강화된 세정력과 촉촉함을 제공해주는 안경원에만 공급되는 새로운 다목적렌즈관리용액이다.
폴록사민과 폴록사머 성분의 2중 세척 시스템으로 렌즈에 부착된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세척해 주고 단백질을 제거해 준다. 또한 세 가지 소독 성분의 상호 작용이 눈에 유해한 미생물을 보다 효과적으로 살균해 주며, 이중 수분 쿠션의 습윤 작용이 20시간 동안 촉촉하게 렌즈 표면을 유지시켜 준다.

◆ ‘레이셀 컬러스’, 여름에 어울리는 밝은 컬러로 눈빛 자신감
레이셀 컬러스는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레이셀의 새로운 브랜드로 기존의 레이셀 데일리 보다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1020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렌즈이다.
레이셀 컬러스는 파우더 블루와 골든 올리브 두 가지로, 올리브 컬러와 블루 컬러가 각각 안쪽으로 부드럽게 퍼지는 패턴처리로 자연스럽고 개성 있는 눈빛을 표현해 준다.
레이셀 컬러스는 55%의 높은 함수율로 촉촉하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