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반짝이는 별처럼 은은한 눈빛 선사… 9월까지 TV광고 전개하며 마케팅 박차

‘우주의 반짝이는 별처럼 은은한 눈빛을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은 (주)인터로조의 원데이 펄렌즈 아스트라(Astra)다.
아스트라는 펄 컬러 안료를 사용해 반짝이는 눈빛을 연출해 주는 펄렌즈로, 렌즈 내경에서 외경으로 퍼져나가는 은은한 꽃모양의 디자인 패턴과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눈동자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엣지 라인 패턴으로 펄렌즈의 단점인 이질적인 디자인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아스트라에는 렌즈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보습감을 유지하는 ASSL(Aqua Safety Shield Layers) 기술이 적용되어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는 렌즈 표면 슬립성 개선 및 친수성 향상 코팅층을 형성하는 습윤성 코팅 기술로, 콘택트렌즈 표면의 마찰계수를 감소시켜 슬립성을 개선하고, 습윤성 소재를 이용한 IPN 구조 개발로 착용감을 개선했다. 또한 이는 시야를 선명하게 하고 단백질 흡착 등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실제 아스트라를 착용한 소비자, 그리고 판매하는 안경사들 모두 아스트라의 우수한 착용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아스트라’는 ▲골드펄과 레드펄을 활용한 ‘아스트라 글리터’ ▲다크그레이와 돌핀그레이 색상에 실버펄을 적용한 ‘아스트라 에스텔 그레이’ ▲다크브라운, 오크브라운에 골드펄을 적용한 ‘아스트라 에스텔 브라운’ 3종으로 출시됐다.
한편, (주)인터로조는 원데이 펄렌즈 아스트라(Astra)의 TV 광고를 전개하며 대대적인 홍보를 펼치고 있다. 7월 초부터 9월까지 olleh TV와 Btv, 유튜브를 통해 노출되는 아스트라 홍보 영상은 클라렌의 뮤즈 ‘수지’를 전면에 내세워 아스트라 특유의 신비스러운 분위기와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