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눌림 최소화·연결 나사없는 스크류리스 공법 사용해 제작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은 고탄성의 가벼운 메모리 소재의 ‘비비엠(BIBIEM)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사진)를 출시한다고 지난달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베이직한 라운드 쉐입이 적용된 모델 3타입과 상부는 앳지, 하부는 라운드로 이뤄진 다각형 쉐입이 적용된 모델 2타입 등 5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프레임 컬러는 블랙 유광, 블랙 무광, 브라운 유광, 브라운 무광, 실버&블랙, 골드&블랙, 핑크&블랙, 핑크 총 5모델에 따른 각 8종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프레임은 소재의 특성상 힘을 가해 변형 시켜도 본래의 형상을 기억하고 원형으로 돌아온다. 테의 무게는 A4 용지 두 장에 해당하는 10g 밖에 되지 않아 코와 귀가 눌리는 부분을 최소화했다. 안경테 다리로 이어지는 연결 부분은 나사가 없는 스크류리스 공법을 사용해 디자인이 심플하고 쉽게 부러지지 않도록 제작됐다.
다비치안경은 출시 기념으로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발급된 쿠폰함의 쿠폰을 다비치마켓에 적용하거나 매장에 제시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은 개인의 시습관과 전문적인 검사를 통해 눈에 편안 안경테와 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모바일 멤버쉽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는 최근 마마무 멤버 문별이 디지털 싱글 ‘다 빛이나’의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모델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라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받은 제품인 만큼 비비엠 피플스 라인의 히트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