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홍보·소비자 직접 소통 두 마리 토끼잡아

소모비전(대표 신승종)의 140년 역사의 독일 프리미엄 렌즈인 로덴스톡이 지난 8월 초 진행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가 많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성료했다.
이번 리그램 이벤트는 8월1일부터 15일까지 2주 동안 소모비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됐다.
리그램 이벤트는 각종 유해광선으로부터 눈을 로덴스톡의 근적외선 차단렌즈(IR Plus)로 보호하고, 피부는 AHC 더블쉴드 썬스틱으로 보호하자 라는 취지로 진행됐다.
소모비전의 대표 인스타그램 페이지가 개설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SNS 프로모션이라 안경사들과 소비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
이벤트 진행방식은 소모비전의 인스타그램 페이지(somolens_official)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후 리그램을 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자외선 및 근적외선을 차단하는 AHC썬스틱을 증정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안경사와 소비자 구분 없이 100명이 넘는 많은 인스타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소모비전측은 그 중 20명 추첨해 썬스틱을 증정했다.
이벤트서 진행한 소모비전의 브랜드는 로덴스톡 IR Plus렌즈로 자외선, 청색광 그리고 근적외선까지 차단하는 올 인원 기능성 렌즈로 안경시장에 잘 알려져 있다.
소모비전 마케팅 담당자는 “소모비전의 인스타그램 페이지가 개설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프로모션임에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추후 더욱 좋은 프로모션으로 소모비전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모비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somolens_official)에는 소모비전이 내수시장에 선보인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 슈나이더, 로덴스톡, 닥터소모, 맥스트리머의 통합 계정으로, 다양한 신제품 및 각종 행사, 프로모션 내용을 업로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