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0월 두 달간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 안경원·소비자 만족 행사

일공공일 안경·콘택트, 안경나라, See channel 3개의 안경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오는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간에 걸쳐 가을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소비자를 대상으로 PB제품인 뷰프로(VIEWPRO) 개인맞춤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부모님에게 눈 건강을 위한 효도 선물로 누진렌즈를 추천하는 캠페인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품목에 따라 최대 37% 파격적인 할인으로 소비자의 주머니는 가볍게 하면서 안경원 매출은 2배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누진렌즈 선택시 같은 가격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안경원에는 행사 기간내 판매에 따른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상품권은 품목별로 V-STEP 2,000원, V-BALANCE 3,000원, V-EXPERT 5,000원, V-PRO 7,000원을 지급함으로써 소비자와 안경원 모두 만족시키는 행사다.
가을 추석맞이 이벤트를 통해 가맹 안경원이 불황을 극복하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기원하는 ㈜토마토디앤씨 가맹본부의 이벤트 기획 의도를 엿볼 수 있다.
개인 맞춤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행사는 전국 430여개 일공공일 안경·콘택트, 안경나라, See channel 가맹점에서 동일하게 행사가 진행된다.
㈜토마토디앤씨 가맹본부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지난 8월달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국 공통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큰 호응을 얻어 안경원의 매출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처럼 “앞으로 시즌별, 계절별 등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기획해 안경원의 내방 손님의 유입을 확대하고 정기적인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