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과 함께하는 라이브 슈팅 퍼포먼스 및 ‘퍼스널 컬러 진단’ 이벤트 풍성

키블리(KIVULI) 브랜드는 2019년부터 독보적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리브랜딩을 이끌어 나가며 업계에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에 없던 하우스 선글라스의 시너지를 만들어나가고 그간 없던 선례를 만들어나가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국내 아이웨어 대표 수입유통사인 디캐이가 전개하는 브랜드인 키블리(KIVULI) 2020 NEW COLLECTION 단독 수주회가 오는 10월15일, 16일 양일간 남산에 위치하고 있는 회현동 디캐이 제2사옥 빌딩 쇼룸에서 2020 KIVULI PREVIEW가 진행된다.
다가오는 2020년도 제품으로 기존에 없던 감각적인 해석과 수준 높은 퀄리티로 결합된 새로운 제품과 콘셉트를 독점적 공개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키블리(KIVULI) 2020 NEW COLLECTION은 새로운 소재와 다양한 컬러 및 구조를 활용한 독창적 미니멀리즘을 모토로 하고 있다. 센터피스인 더블피어스 라인(DOUBLE PIERCE LINE)과 트렌드와 클래식함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본질 속에서 디테일을 강조한 도수테 라인(GLASSES LINE)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구식 모더니즘과 실험정신이 반영된 작품을 영감으로 삼은 이번 컬렉션은 기존 다른 브랜드들에서 보여주는 단순한 방식에서 벗어난 키블리만의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보여주는 2020 KIVULI 만의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나타낸다.
특히 가장 시그니처로 떠오른 영화 속 선글라스 디자인들을 키블리 2020 컬렉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 페르소나 컬렉션들의 매력만큼이나 시크하고 모던하면서도 섹시한 라인업들이 이번 시즌 KIVULI 제품들의 특장점으로 패션업계를 강타할 예정이다. 2020 KIVULI EXCLUSIVE PRODUCT COLLECTION PREVIEW 에서는 ‘PERSONA’ 라는 주제로 그려낸 내년 시즌 센터피스를 가장 먼저 감상할 수 있다.
PERSONA의 양면성을 보여주는 듯 렌즈를 교체하면 또 다른 컬러로 색다른 연출이 가능한 키블리. 행사장에 오면 이번 2019 F/W 시즌에 홍종현, 서효림, 헨리 등 연예계 및 인플루언서들의 뉴트로 틴트 렌즈 열풍을 이끈 주역인 ‘퍼스널 컬러렌즈KIT’인 ‘KICOLOR’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내 피부톤과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 진단’을 직접 받을 수 있는 전문강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시간 및 안경원에서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렌즈에 대한 SET 구성을 할 수 있는 부분을 패키지로 개발해 ‘KIVULI’ 만의 독점적 계약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키블리는 2019년부터 독보적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리브랜딩을 이끌어나가며 업계에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젠틀몬스터 출신의 김은비 팀장과 기존 마케팅팀의 정영인 매니저가 전반적인 스타일링과 브랜딩을 총괄하며 기존에 없던 하우스 선글라스의 시너지를 만들어나가고 그간 없던 선례를 만들어나가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KICOLOR PACKAGE(PERSONAL COLOR KIT WITH TINT LENS)

끊임없이 움직이는 유기체와 같이 새로운 가치를 그려나가는 키블리(KIVULI)의 2020 COLLECTION에서 선보이는 KICOLOR PACKAGE는 기존 선글라스 업계에서 단 한번도 볼 수 없었던 렌즈 및 선글라스, 렌즈 및 안경을 함께 제공하는 형태의 퍼스널 키트형태로 기획됐다. 사용자들의 마음을 고려한 것뿐만 아니라 실제 소비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만을 고려해 제품 한 가지와 가장 원하는 컬러의 렌즈를 피부컬러와 매치할 수 있도록 해당 박스에 골라 매치업 할 수 있는 이 박스 조합은 2019년 10월15일 단독으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컬러 키트에 대한 기획은 마케팅팀 정상원 사원의 ‘퍼스널컬러 진단’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어 실제 구매자인 소비자에게까지 연결되는 부분으로 아주 긴밀하게 진행돼 2020년도 안경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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