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축 안정감과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바슈롬 토릭’

난시교정용 토릭 콘택트렌즈 시장은 전체 렌즈시장에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지만, 여전히 주목할 만한 성장 가능성이 높은 품목이다. 콘택트렌즈 기업들도 이에 맞춰 다양한 토릭렌즈을 출시하며 시장을 더 키우기 위해 활발히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는 최근 한달용 울트라 난시용을 출시하며 토릭제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뛰어난 축 안정성의 난시교정으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바슈롬의 토릭렌즈 추천 가이드를 알아보자.
 
● 하루용 토릭렌즈

빠르고 효과적인 난시 교정 소프렌 데일리 난시용

소프렌 데일리 난시용은 향상된 프리즘 밸러스팅 디자인인 로-토크™ 디자인으로 렌즈를 빠르게 안착시켜 효과적인 난시교정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편안한 가장자리 처리와 폴록사민 성분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구면수차를 제어하여 밤 늦게까지 깨끗하고 선명한 시력을 제공하는 렌즈이다.

추천대상: 효과적인 난시 교정의 선명한 시야와 편안한 착용감의 하루용 난시렌즈를 원하는 분


● 한달용 토릭렌즈

고도수 난시안도 한달동안 촉촉 울트라 난시용
 
울트라 난시용 렌즈는 높은 산소투과성을 가진 부드러워진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의 렌즈이다. 또한 뛰어난 수분 결합력으로 렌즈의 탈수를 줄여 건조감이 감소되어 촉촉함이 지속된다. 이와 더불어 프리즘 밸러스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옵틱얼라인™ 난시 디자인이 적용되어 뛰어난 축 교정과 중심안정으로 빠르고 안정된 피팅 상태를 제공한다. 특히 -2.75D까지 난시 도수와 10도 단위의 다양한 축 제공으로 광범위한 처방이 가능하다.

추천대상: 건조감이 적고 부드러운 재질의 난시렌즈를 원하는 분, 고도수 난시안으로 선명함을 원하는 분


높은 산소 전달과 뛰어난 축 안정 퓨어비전2 HD 난시용

퓨어비전 2 HD 난시용은 실리콘-하이드로겔 재질로 높은 산소를 전달하는 난시용 렌즈이다. 
프리즘 밸러스트와 페리 밸러스트 디자인의 장점을 결합하여 탄생한 오토얼라인™ 디자인을 통해 이상적인 회전 안정성으로 착용자에게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넓은 렌즈 직경과 광학부를 가지고 있는 퓨어비전 2 HD 난시용은 축 회전을 줄임과 동시에 빠른 회복과 축 안정성이 우수한 렌즈이다.

추천대상: 렌즈 착용시간이 길어 산소투과성이 높은 난시렌즈를 원하는 분, 렌즈파손이 잦아 견고하고 다루기 쉬운 렌즈를 원하는 분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