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친화 물질로 눈의 피로감 줄이고 안전함 제공

(주)지오메디칼(www.geo21eye.com, 대표 김병희)은 국내 대표 콘택트렌즈 생산기업이다.
지오메디칼은 오랜 노하우와 함께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며, 다양한 제품 라인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지오메디칼의 우수한 기술력이 집약된 소재가 바로 PC 소재다. 생체 친화물질인 퍼스퍼릴콜린(Phosphorylcholine, 이하 PC) 소재는 눈의 피로감을 적게하고 촉촉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혈관수술에 사용되는 생체친화적 물질인 PC소재는 표면 수분 증발 억제 기능이 탄탄한 수분층을 형성해 장시간 착용해도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하고, 단백질 부착 억제기능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표면에 박테리아 생성을 억제시켜 세균 감염성이 낮아 더욱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물질이 배합되어 UV A와 UV B등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준다.
PC 소재를 적용한 지오메디칼의 대표 브랜드로는 아이니크(eyeniq), 홀리캣(Holicat), 아이블린(Eyevelyn)이 있다.
한편, 지오메디칼은 최근 김병희 신임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되면서, 콘택트렌즈 개발 및 양산에 박차를 가하며 국내 콘택트렌즈 산업 발전을 주도하고 해외 사업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전력투구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