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산소투과율·우수한 보습력으로 소비자 호평 이어져

뉴바이오(주)(대표이사 김숙희)가 신제품 ‘FLORA MOISTURE 1DAY’를 출시하고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뉴바이오의 신제품 ‘FLORA MOISTURE 1DAY’는 하루용 모이스처 렌즈로서 브라운과 그레이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30개입/팩으로 2만8천원에 판매되고 있다.
‘FLORA MOISTURE 1DAY’는 인위적인 써클 라인이 없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골드빛의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가 눈에 은은히 스며드는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나 모이스처 렌즈로서 촉촉함과 편안한 착용감이 더해져 소비자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뉴바이오는 국내 시장에 ‘FLORA MOISTURE 1DAY’를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내는 동시에 다양한 국제 전시회에서도 ‘FLORA MOISTURE 1DAY’를 소개하며 뉴바이오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톡톡히 알리고 있다.
뉴바이오는 ‘FLORA MOISTURE 1DAY’를 지난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베이징의 국제전시센터에서 개최된 제32회 중국 국제 광학전(CIOF: The 32th China International Opitic Fair)에서 소개하고, 지난 4월에는 국내에서 열린 ‘제18회 대구국제안경전(이하 DIOPS, Daegu International Optical Show)’에도 출시 전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뉴바이오의 1DAY 제품은 모이스처렌즈, 실리콘렌즈, 터폴리머렌즈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막강한 제품력을 보유하고 있다.
뉴바이오의 렌즈는 우수한 보습력, 높은 함수율, 높은 산소투과로 편안한 착용감과 촉촉함이 유지되어 각막건조개선에 도움을 주는 생체적합적 소재(터폴리머, 뉴바이오 특허보유)를 사용한 고품질 렌즈로 많이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