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 있고 활용도 높은 마마무 이모티콘 16종 무료 배포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이 새롭게 출시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다비치안경X마마무’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1차에 이어 2차 물량까지 조기 마감됐다.
다비치안경은 지난달 18일,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다비치마켓(www.davichmarket.com)을 통해 마마무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선착순 7,700여명에게 제공한 이모티콘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며 무료 배포 5시간 만에 조기 소진됐다. 이후 고객들의 많은 요청에 의해 2차 배포를 실시 했으며 이 마저도 계획된 일정 보다 먼저 소진 됐다.
다비치안경X마마무 이모티콘은 다비치안경 전속 모델이자 대세 걸그룹 마마무 멤버들의 유쾌한 이미지에 안경의 속성이 떠오르는 ▲속보여 ▲나한테 잘 보여 등의 위트 있는 문구가 더해져 인기를 끌었다.
이모티콘 속 마마무가 착용하고 있는 안경은 다비치안경의 대표 아이웨어인 비비엠(BIBIEM)으로 유러피언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다.
비비엠 아이웨어는 고객이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기부하는 ‘HOPE TO SOMEON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다비치안경을 착용하고 있는 마마무 멤버들의 매력 넘치는 이모티콘을 고객들이 알아봐 주신 덕분에 단기간에 이모티콘이 소진된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59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