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환경 변화에 맞춰 사용자 편의성 및 보안 기능 대폭 강화

세계 판매 1위 안경렌즈 전문 기업 에실로코리아가 주문 편의성과 보안 기능을 향상한 에실로 안경사 온라인 주문 사이트 (http://order.essilor.co.kr/)를 지난달 19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운영되던 사이트에 비해 디지털 트렌드에 맞게 플랫폼 UI를 최적화하였으며, 고객들에게 한층 강화된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진행되었다.
에실로코리아는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메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고, 즐겨찾기 기능, 검색 기능, 바로 주문 기능 등을 통해 주문 신청 및 확인이 더욱 편리해졌다고 설명했다.
특히, 새롭게 바뀐 메인 화면은 주문 페이지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보다 직관적으로 변했다. 여기에 장바구니 기능과 FAQ 기능을 추가하여 고객들이 주문 현황을 보다 쉽게 관리하고, 필요한 내용을 빠르게 알아볼 수 있게 되었다.
제품 주문 기능도 대폭 강화되었다. 즐겨찾기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컬러, 사이즈 및 수량 선택도 보다 용이해졌다. 이를 통해 안경사들이 주문을 신청하고 현황을 관리하기가 한층 용이해졌다.
에실로코리아는 새롭게 리뉴얼된 에실로 온라인 주문 사이트를 기념하여, 안경사 대상 ‘온라인 주문 사이트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온라인 주문 사이트를 사용하는 안경사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용자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으로 자세한 내용은 에실로 안경사 온라인 주문 사이트(http://order.essilor.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실로코리아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실로 온라인 주문 사이트를 통해 안경사 분들에게 편리함과 함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안경사 분들이 안경 렌즈를 구매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