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에 있어 변화나 개성을 표현하기가 어려운 건 사실이다. 이에 구두나 시계, 안경 등의 아이템으로 미세하지만 변화의 시작을 하는 것에 집중해야 한다.
그중 특히 안경은 이제 시력 보호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의 변신을 위해 쓰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 올가을 분위기 있어지는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아래 안경을 활용한 팁을 적극 활용해보자!

‘라운드형 안경’ 이용한 남자 스타일링 

라운드형 디자인의 안경은 격식 있는 스타일뿐 아니라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이며, 최근 클래식한 디자인의 안경이 재조명 받고 있다.
앤티크한 분위기의 빈티지한 컬러와 원형 프레임의 조합은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나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이에 깔끔한 블랙진과 함께 프린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맨투맨을 매치하고 구두가 아닌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한다면 올가을 센스 있는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퀘어형 안경’ 이용한 여자 스타일링
 
스퀘어형 디자인의 안경은 뚜렷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얼굴형이 둥근 사람들에게 추천된다. 어느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자칫 잘못하면 인상이 답답해 보일 수 있으니 이점을 유의해야 한다. 이에 올가을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톤의 맨투맨과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스커트를 착용하고, 같은 톤은 유지하되 핑크 컬러의 악세서리들을 매치한다면 센스 있는 올가을 여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