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사·유투버·블로거 등 신제품 수주회장 인산인해

내년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는 KIVULI 아이웨어 브랜드가 2020 KIVULI PREVIEW 신제품 단독 수주회가 진행하면서 또 한번 가능성을 확인했다.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에 걸쳐 2020 KIVULI PREVIEW 단독 수주회가 서울 회현동 DK 제2사옥 빌딩 4층 쇼룸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KIVULI 브랜드 아이웨어와 선글라스를 미리 선점하려는 안경사들과 가장 기대되는 하우스 브랜드 프리뷰 소식을 접한 패션모델, 블로거, 유투버들이 대거 행사장을 찾으면서 발디딜 틈이 없었다. 
2020 KIVULI PREVIEW 신제품 단독 수주회는 ‘PERSONA’ 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내년 시즌 센터피스를 가장 먼저 감상할 수 있었다.
행사장에서 만난 DK 관계자는 “오늘 선보이는 KIVULI 브랜드 제품은 다가오는 2020년도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에 없던 감각적인 해석과 수준 높은 퀄리티로 결합된 새로운 컬렉션들이다. 또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먼저 안경사들과 패션업계 관계자들에게 독점적 공개하는 자리”라며 “특히 시그니쳐로 떠오른 영화 속 선글라스 디자인들을 키블리 2020 컬렉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페르소나 컬렉션들의 매력만큼이나 시크하고 모던하면서도 섹시한 라인업들이 이번 시즌 KIVULI 제품들의 특장점으로 패션업계를 강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키블리(KIVULI)의 2020 새로운 컬렉션 제품들은 신소재와 다양한 컬러 및 구조를 활용했다. 독창적인 미니멀리즘을 모토로 센터피스인 더블피어스 라인(DOUBLE PIERCE LINE)과 트렌드와 클래식함을 놓치지 않았다. 또 실용적인 본질 속에서 디테일을 강조한 도수테 라인(OPTICAL LINE)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었다. 특히 서구식 모더니즘과 실험정신이 반영된 작품을 영감으로 삼은 이번 제품들은 기존 다른 브랜드들에서 보여주는 단순한 방식에서 벗어난 키블리만의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었다.


내 피부톤과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 진단’ 강의 진행
새로운 컬렉션도 보고, 피부톤 상담도 받고 일석이조 초청자들 극찬

KIVULI PREVIEW 신제품 단독 수주회장 한켠에서는 ‘퍼스널 컬러 진단’ 강의와 함께 행사에 초청된 참석자들에 대한 즉석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를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내 피부톤과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 진단’을 진행한 전문강사는 컬러는 보통 크게 웜·쿨, 봄웜·가을웜·여름쿨·겨울쿨로 나뉜다고 전했다. 그는 사람들마다 피부에는 웜톤과 쿨톤이 있다고 전하며, 주관적인 판단이 아닌 객관적인 판단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컬러별 천으로 현장에 참가한 모델들의 피부톤 진단 시연을 하면서 얼굴빛이 가장 잘 살아나는 컬러를 찾았다. 색은 곧 빛이기 때문에 확실히 다르다고 덧붙였다. 
행사장에서 만난 강원지역 모 안경사는 “이색적인 퍼스널 컬러 강의를 들으면서, 안경원을 찾는 고객들의 고유한 신체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퍼스널 컬러를 이해하고, 컬러 코디네이션을 통해 안경사들의 경쟁력을 높이도록 자리를 마련해준 디캐이의 세심한 관심에 놀랐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