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의 대표 브랜드 아이피아 안경원이 지난 17일 서울 롯데몰 은평점에 오픈 했다.
롯데몰 은평점 아이피아 안경은 신규 오픈 매장으로 대규모 주거단지를 배후로 두고 있고, 특히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인근에 입지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유동인구가 많아 높은 매출이 기대되고 있는 곳이다.
이에 신개념 안경 문화 실천을 추구하는 젊은 감각이 깨어있는 ‘아이피아 안경’은 모든 집합체 이미지를 구현하여 매장을 꾸몄으며, 고객이 편하게 다가 올 수 있는 감성, 감동 경영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씩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오픈에 대해 ㈜안경매니져 가맹본부 관계자는 “소자본으로도 높은 퀄리티와 경쟁력 있는 다양한 PB상품 그리고 우수한 협력사의 안정적인 제품들을 공급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가맹점주님께서 높이 평가하고 아이피아를 선택해 주신 것 같다”며 “이에 가맹본부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가맹점주님께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며, 소비자 트랜드에 맞추어 체인본부에서 준비한 마케팅 및 홍보방법을 끊임없이 제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경매니져는 26일 글라스스토리 장암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매장이 대규모 아파트단지 핵심상권에 입지한 점을 고려한 맞춤 상품 구성 및 정책으로 지역 거점 안경원으로  발전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