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장병들에게 헤어컷 7000원으로 할인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의 미용사업부인 블루클럽과 국방부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군장병들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외모를 가꿀 수 있는 복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방부는 지난달 26일 남성 전문 미용업체인 ‘블루클럽’과 병사들이 할인된 요금으로 헤어컷·미용 용품을 이용할 수 있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병사들은 이날부터 전국 300여개 블루클럽 가맹점에서 할인 요금으로 헤어컷을 할 수 있게 됐다. 가맹점들은 요금이 9,000원, 1만원인 헤어컷을 병사들에게는 7,000원에 제공한다. 미용용품도 전 품목 25% 할인 받을 수 있다.
국방부 관계자는 “이번 협약 체결은 병사 평일 외출 제도 시행 등 병영생활 변화에 따른 복지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이뤄졌다”며 “외출·외박·휴가 때 이발을 하고 부대에 복귀하는 병사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본인의 외모와 미용에 관심이 많은 병사들이 취향에 맞춰 외모를 단정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대표는 미용사업부인 블루클럽과 국방부의 업무 협약으로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혜택을 누릴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는 것 같아 너무 기쁘며, 안경사업부도 조만간 국방부와의 추가적인 협약을 통해 군장병들의 시생활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