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비젼코리아, G Series 완전 개인 맞춤형 프리폼 렌즈 전격 출시

㈜하이비젼코리아(대표 황봉옥)는 그동안 수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기술력과 고품질의 렌즈로 꾸준히 성장해 온 자사 브랜드 G Series에 최첨단 프리폼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완전 개인 맞춤형 프리폼 렌즈인 G RX Bespoke를 출시했다. 새롭게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2019년 하반기 국내 안경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이비젼코리아의 G Series는 이미 한국과 중국은 물론 미국, 유럽, 남미, 기타 아시아지역에서 그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에 본격적으로 출시하는 G RX Bespoke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최첨단 프리폼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하는 G RX Bespoke는 세계 최고의 광학기술을 자랑하는 독일 프리폼 디자인 업체와 기술제휴를 통해 생산되며, 한국에서 출시되는 모든 렌즈 디자인이 한국인의 시습관과 체형에 꼭 맞는 아시안핏으로 설계되어 울렁임이 적고, 모든 주시 방향에서 최적화된 시야를 제공한다.
G RX Bespoke는 누진렌즈의 최상위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양면 비구면 누진 다초점 렌즈 GX 1/3/5를 시작으로 사용자의 모든 개인변수가 완벽하게 적용된 내면 비구면 누진 다초점 렌즈 G1/3/5, 총 6가지의 누진 다초점 렌즈가 출시된다.
프리폼 단초점 렌즈 GS, 실내 전용 G Office, 피로 감소용 G Relax, 어린이, 청소년의 근시 진행을 억제하는 G Kids, 그리고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시야를 제공하는 G Drive와 같은 프리폼 기능성 렌즈와 함께 RX 프리폼 제품의 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여기에 착색, 변색, 편광 렌즈는 물론 UV+(UV420), 미러코팅 등의 다양한 옵션 사항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양면 비구면 누진 다초점 렌즈는 렌즈 양쪽면(CX/CC)의 곡률을 최적화시키고 양면 비구면 설계를 적용함으로써 왜곡 현상을 최소화했다. 또 비점수차를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제어해 울렁임이 없는 편안한 시야를 제공함과 동시에 렌즈의 두께를 효율적으로 감소시켜 고도수, 고난시는 물론 원시도수 착용자에게도 더욱 얇고 가벼운 렌즈가 제공된다.
또한 모든 렌즈에 라이프 스타일 최적화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멀티형 디자인이 구현되어 가입도에 따라 원용부, 중간부, 근용부의 범위를 조절하여 최적의 렌즈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비젼코리아는 이번 G RX Bespoke 렌즈의 출시와 함께 자사 브랜드인 G Series를 홍보하기 위해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안경원 및 소비자에게 좀 더 쉽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소비자가격표를 새롭게 제작해 배포하고, G RX Bespoke 렌즈 추천 가이드, G UV+ Kit 등과 같은 마케팅 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제품의 주문은 ㈜하이비젼코리아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주문관리 프로그램 VCNS(Vision Care Network System)를 통하여 진행되며, 이를 통해 주문에서 납기까지 모든 정보를 모니터링 할 수 있어 편의성은 물론 주문 오류 등과 같은 문제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하이비젼코리아의 마케팅 관계자는 “세계 시장에서 먼저 인정받은 자사 브랜드 G Series를 한국 시장에 정착시키기 위해 지난 수년간 많은 준비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G RX Bespoke의 출시는 그 노력의 일환으로 여벌 렌즈와 RX 프리폼 렌즈까지 모든 렌즈를 아우르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앞으로 1인 멀티 안경 시대를 겨냥하여 기능성 렌즈와 누진 다초점 렌즈의 시장 활성화를 촉진시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G RX Bespoke 렌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국 대표 주문전화 1833-353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