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매니져 마케팅기획본부는 지난달 23일 2020년 2월7일에 있을 (주)토마토디엔씨와의 연합전시회 ‘POSE 2020’ 의 성공적인 개최 및 운영, ㈜안경매니져 ‘마케팅전략 2020 수립’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소셜빅데이터 ‘s-tree’를 운영하고 있는 ㈜봄마루 신명섭 대표의 ‘소셜빅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활용방안’ 주제의 특강이 진행되었다.
㈜안경매니져 마케팅기획본부는 각 분야 전문가 9명으로 구성된 ㈜안경매니져의 신규 조직으로, 급변하는 비지니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며, 새로운 가맹점 경영지원프로그램, 브랜드 충성도 강화프로그램, 新(신)유통시스템 지원을 통해 가맹점과 가맹본사의 상생과 경쟁력을 한 층 더 강화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 워크숍에서 이들은 부서별 핵심 업무 및 목표 그리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 방법들을 논의하고, 이후 도출된 세부안들을 바탕으로 ㈜안경매니져 2020 마케팅전략에 담아 단계적으로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행사 막바지 마무리 발언에서 마케팅 기획본부장은 “가맹본부 본연의 역할에 대한 고찰과 가맹점의 안정적 성장을 위한 새로운 방안 모색을 위해 개최된 이번 워크숍이 구성원들의 집단지성을 통한 문제해결 아이디어 공유 및 협업 프로세스 구축의 계기가 된 것 같다”며 “향후 ㈜안경매니져 마케팅기획본부가 추진하게 될 여러 프로그램들이 가맹점은 물론 안경업계의 미래를 밝히는 데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경주해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