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번 촬영 다양한 피팅 파라미터 수집…11월·12월 정밀피팅 이벤트

소비자에게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기 위해 렌즈의 광학적 성능을 최대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해답은 디지털 센트레이션에 있다.
매뉴얼 방식으로 하는 피팅은 움직임이나 떨림으로 측정 오차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측정 오차로 인한 부정확한 피팅은 렌즈의 광학적 성능을 최대 40퍼센트 까지 감소시킬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최근 출시된 자이스 비주핏 1000은 4년간의 오랜 연구 끝에 자이스의 기술을 집약하여 탄생한 디지털 센트레이션 장비이다. 정밀하게 설계된 9개의 카메라가 180도를 동시에 촬영하여 4,500만개의 점으로 얼굴 형태를 3D 스캔한다. 단 한번의 촬영으로 다양한 피팅 파라미터를 수집하며 정밀 측정으로 측정 오차를 최소화한다. 또한 프레임 클립을 사용하지 않아 더 편리하며 어떤 디자인의 프레임이든 촬영이 가능하다. 신제품 자이스 비주핏 1000과 디지털 정밀 피팅에 대한 업계의 뜨거운 관심에 발맞추어 자이스는 11월과 12월에 정밀 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밀 피팅이 특히나 중요한 ADD값이 적용된 렌즈인, 누진 드라이브세이프 렌즈, 누진 프리시전 렌즈, 누진 라이트 렌즈, 오피스 렌즈, 디지털 렌즈를 한달 동안 2조씩 3품목을 구매할 경우 6만 포인트를, 2조씩 4품목을 구매할 경우 10만 포인트를, 2조씩 5품목을 구매할 경우 1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사항은 자이스 주문사이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담당 비전컨설턴트와 상담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