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폭 늘어난 업체와 브랜드로 호텔전시장 2·3층 안경인으로 북적북적

진정한 국내 HOUSE & INDIE EYEWEAR 브랜드들의 연합 전시회인 EFIS 제26회 수주회가 지난 13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개최됐다.
기존 행사보다 대폭 확장된 이번 행사는 11년의 역사를 가진 독보적인 하우스 및 인디아이웨어 브랜드의 연합 전시회답게 2020년 아이웨어 디자인 및 트렌드를 소개했다.
리베라호텔 3층 대연회장에서는 프랑스 국제안경전시회인 SILMO에 출시된 각 브랜드들의 신제품 전시와 참여업체들의 새로운 브랜드 론칭 행사가 진행됐다. 리베라 호텔 3층에 위치한 베르사이유와 몽블랑홀에서는 20개 업체 수십여 EYEWEAR 브랜드들의 2020년 S/S NEW COLLECTION을 전시됐다.
여기에 EFIS 행사와 함께 2층에 위치한 헤라홀에서는 사필로 그룹의 아이웨어 브랜드만을 위한 전용공간에서 전시회가 이뤄지기도 했다. 2층 제우스홀에서는 커버그라운드, 드뮤앤, 레이븐티얼스, 씬넘버포 등의 국내 브랜드를 위한 스페셜 공간이 추가 구성돼 내년 아이웨어 트렌드 및 디자인을 제일 먼저 느끼고 접할 수 있었다. 다양하고 검증된 하우스 및 인디아이웨어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최고의 안경 전시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었다.
평소보다 많은 인파로 행사장이 붐볐으며, 행사장을 방문한 안경사 입장에서 수입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신제품을 국내에서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일부 브랜드는 해외 본사 관계자가 직접 방한해 국내 안경사들과 브랜드에 대해 상담을 하는 등의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즌에 내년도 신모델을 사입하려는 안경원과 안경사들의 하우스 및 인디아이웨어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열망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 이번에 전시된 제품들에는 역시나 하우스 브랜드답게 다양한 컬러와 안구 형태 등 매우 독특한 유형의 프레임이 많아져 하우스 전시회답다는 평을 얻어냈다.
한편 참가 업체로는 로덴코리아, 세양코리아, 지오코퍼레이션, 오피스W, 마루아이티씨, 한독광학, 엠투아이티씨, 아주옵틱스, JNB, 제이나인코퍼레이션, 레인코트코리아, 오이코스, 오드아이웨어, 빅스타아이엔지, 씨슬로우, CED, 호루스인터내셔널, 파르마, 정글샵, 마이스터옵틱스, 사필로코리아, 레이븐티얼스, 드뮤앤, 커버그라운드가 참여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