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Professional Opportunities in Seoul Eyewearshow’(이하, POSE 2020)가 내년 2월7일 서울 대치동 SETEC 제1전시실에서 개최된다.
POSE 2020은 약 800여개로 국내 안경프랜차이즈 기업 중 최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안경매니져와 ㈜토마토디앤씨가 자사가맹점주 및 일반안경사를 위해 개최하는 업계 최초 공동연합 전시회다.
양 브랜드 가맹점주 및 일반안경사 그리고 안경계 각 분야 제조 및 유통사들의 상생번영을 핵심컨셉으로, 가맹점주들은 가맹본부의 경쟁력이 한 층 더 강화된 전략상품들과 함께 협력업체들의 신제품 및 주력상품들을 만나보고, 일반안경원 역시 안경시장 각 분야 최신 트렌드 및 유력 브랜드들을 한 자리서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 대해 POSE 2020 TF팀 관계자는 “참여하는 가맹점주님 및 일반안경사분들에게 실질적 혜택 제공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현재 DK, 세원ITC, 시원, 룩옵틱스 등 여러 참여업체들과 다양한 협의를 이어가고 있다. 참여업체들이 큰 기대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는 만큼 기대해 주셔도 좋다”며 “안경시장 성장동력 견인 및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개발을 위해 계속해 진화해 나가는 POSE 2020을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