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스타들의 아이웨어 카린, 스타마케팅 효과 쏠쏠

수지부터 NCT 도영까지 카린 선글라스·안경으로 멋내기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스타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카린의 뮤즈 수지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배가본드’ 마지막회에서 선보인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았다. 매 회 화제였던 드라마 ‘배가본드’ 속에서 다양한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보여준 수지는 이번 16화에서도 시크한 무드의 선글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15화에서 안경으로 보여준 이지적이고 내추럴한 모습과 반전된 매력으로, 블랙 의상에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이 날 수지가 선보인 선글라스는 카린의 캐서린(KATHARINE) 선글라스다. 실버 프레임에 고급스러운 컬러의 그라데이션 렌즈로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캐서린 선글라스는 다수 셀럽들이 착용한 모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슈퍼주니어 려욱은 카린의 레인 안경으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려욱이 착용한 레인 C2는 심플하고 작은 안구 사이즈로 두개의 메탈 라인이 겹쳐진 코브릿지와 레일 템플의 디테일이 있는 사각 프레임의 안경이다.
NCT 도영은 카린의 블라썸 안경으로 이지적인 매력을 더했다. NCT 도영이 착용한 안경 블라썸은 슬림한 베타 티타늄 소재의 메탈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오버사이즈의 안경 모델로 데일리 안경으로 제격이다. 6가지의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다.
아이돌 AB6IX 선글라스로 카린의 모나드와 클라드 모어 선글라스가 주목받고 있다. AB6IX 브이 라이브 속 이대휘 선글라스는 모나드 C1으로 각이 있는 전면부와 뿔테, 메탈라인의 프레임 조합으로 깔끔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선글라스다.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가능한 오버 사이즈 형태의 제품이다.
또 AB6IX 브이 라이브 속 전웅은 클라드모어 C2로 세련미를 더했다. 클라드모어 선글라스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사각 프레임에 심플한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선글라스로, 적당한 두께감의 아세테이트 템플이 어우러진 콤비 제품이다.
한편, 스타들이 착용한 카린의 아이웨어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