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가성비·고효율 안경시장 SPA브랜드 표방… 톱배우 한예슬 모델

㈜태석광학이 ‘서포트라이트’ 안경테 브랜드 출시를 시작으로 토탈 아이웨어 브랜드 보유 기업으로 한발 내딛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18년 선글라스 출시 첫해 매출 60억을 기록한 ‘서포트라이트’ 브랜드는 2019년 안경테 출시를 통해 선글라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선글라스 브랜드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서포트라이트를 전개하는 태석광학측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와 시장조사를 통해 올해 F/W 시즌에 첫 안경테 시리즈를 선보였다. 최근 가장 각광 받고있는 티타늄 안경테부터 패션성을 강조한 투명 안경테 등 실용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모델 등 80여 종의 안경테를 출시했다. 이번 태석광학이 F/W 시즌에 론칭한 서포트라이트 안경테는 소비자 호감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한편 2015년 설립돼 지난 4년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여온 ㈜태석광학은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는 선글라스 안경 전문 기업으로 지난해 매출액 260억원을 기록했다. 브레라, 해리메이슨 등 다양한 브랜드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2018년 국내 아이웨어 시장에 자사 PB브랜드 서포트라이트를 선보였다.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 출신 디자이너들을 보유하고 있는 ㈜태석광학측은 PB브랜드인 서포트라이트 제품이 고품질, 가성비, 고효율을 목표로 한 안경시장의 SPA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고 전했다. 
톱배우 한예슬씨가 모델로 활약중인 서포트라이트 브랜드는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 중이다. 인천공항 T1 신세계 면세점과 명동 신세계 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2019년 하반기부터 안경원 도매 납품을 시작했으며, 고품질의 가성비 있는 서포트라이트 제품을 일반 안경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태석광학측은 안경원 도매 납품과 함께 홈쇼핑에서 판매되고 있는 안경테 구매고객이 협력안경원으로 방문하는 시스템을 구축 중에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