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전문가 렌즈에 대한 우리나라 임상사례 기반 프로그램 구성

글로벌 눈 건강 기업 바슈롬 코리아(대표 김형준)의 콘택트렌즈 전문가 교육인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가 11월 27일 서울지역 멀티포컬 전문가 교육을 마지막으로 2019년 바슈롬 정기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19년도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는 ‘난시교정 토릭렌즈 전문가교육’과 ‘멀티포컬렌즈 전문가교육’을 주제로, 기능성 전문가 렌즈에 대한 우리나라의 임상사례를 기반으로 한 주제별 강의와 실습으로 진행되어 한 번의 수업으로도 자신감 있게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2019년 마지막 강연인 11월 27일 진행된 서울지역 멀티포컬 전문가 교육에서는 30명 정원을 꽉 채운 인원이 참석해 기능성 렌즈 처방에 대한 안경사의 높은 관심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참여한 안경사들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정리해 주어 좋았다”, “생각보다 멀티포컬 렌즈 처방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실습 후 임상에서의 처방법과 여러 케이스를 접해 보니 이해가 더 빠르게 되었다”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전했다.
한편, ‘2020년도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는 2019년도 한 해 동안 참석한 안경사의 의견을 반영하여 좋은 부분은 확대하고, 부족한 부분은 다듬어 교육의 질을 높이는 프로그램으로 리뉴얼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