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적 디자인을 지향하면서도 특유의 수려함으로 트렌드세터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 ‘카르페디엠’이 2020년을 겨냥한 신제품 3종을 공개했다.
SARA, LEO, MARS로 구성된 카르페디엠의 이번 신규 컬렉션은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의 디자인을 유지 및 업그레이드 하면서, 동시에 착용감을 극대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베타티타늄을 주소재로 사용, 경량감은 물론 내구성까지 높였다.
먼저 다각형의 여성스런 아이쉐입이 돋보이는 SARA와 부드러운 라운드형이 인상적인 LEO는 둘 다 고도수를 넣을 수 있는 기능성 림을 채택하고, 앤틱 메탈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서 머리를 감싸는 템플과 깃털처럼 가벼운 베타티타늄 다리로 매력도를 높였다. 컬러도 총 4가지로 착용자들이 자신의 스타일과 분위기에 맞춰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남성 하금테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MARS는 ‘오랜 친구 같은 제품’이라는 컨셉트에 맞게 안정적이면서도 신뢰감 가는 이미지 구축에 제격이다. 컬러 역시 골드/블랙, GUN/BROWN, GUN/BLACK으로 어떤 코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독특한 컬러감으로 부드럽고 친숙하지만 쉽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긴다.
한편, 카르페디엠의 이번 신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YK옵틱스(02-463-33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