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의 ‘군산 디오션시티점’이 지난 1일 그랜드 오픈 했다.
11월 ‘안경매니져’ 동국점, 정림점에 이어 12월 ㈜안경매니져 릴레이오픈의 바톤을 이어받은 군산디오션시티점은 군산디오션스타 푸르지오 및 미르에코리버 아파트 등 인근에 대규모 주거단지는 물론 경포초등학교, 군산제일 고등학교 등이 입지해 있는 지리적 이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2020년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2차, 2021년 디오션시티더샵 등 신규 아파트단지의 입주가 예정돼 있어 큰 성장세가 기대되는 매장으로, 이에 고객과의 1차 접점이라 할 수 있는 익스테리어의 경우 화려한 조명을 이용해 지나가는 이들에게 각인 될 수 있도록 강조하고, 고객이 안경원을 들어와서 가격대별, 연령대별, 브랜드별로 손쉽게 제품을 착용해 볼 수 있는 효율적 인테리어로 연출됐다.
이번 오픈에 대해 ㈜안경매니져 이재형 가맹본부장은 “현재 가맹점들이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자신감과 열정을 가지고 고객응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정책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조만간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지속적인 주변 상권 개발로 잠재성장력이 높은 입지 조건을 가진 안경매니져 군산 디오션시티점 역시 이를 활용해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