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머플러 - 자라/ 안경 - 겐조 by ㈜베디베로/ 시계 - 올리비아버튼/ 신발 - 매그파이/ 가방 - 호재 (HOZE)

바라만 봐도 답답한 미세먼지가 가득한 요즘. 매캐한 날씨에 공기 좋은 교외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불쑥 찾아든다. 주말만이라도 맑은 공기와 여유로운 힐링을 찾아 떠나려는 당신을 위한 노마드룩 스타일링 팁을 준비했다.

한곳에 정착하지 않고 다른 장소로 이주하면서 생활하는 유목민을 뜻하는 노마드에서 따온 노마드룩이 변화하고 있다. 이전에는 히피 스타일과 같은 에스닉한 스타일의 룩이 많이 보였다면 최근에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소재와 패턴을 변화시켜 좀 더 단순해진 노마드룩이 대세이다.
포근한 컬러감의 니트와 맥시한 기장의 스커트를 매치하면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노마드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데님 소재로 디자인되거나 패턴이 들어간 스커트라면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을 것이다. 슈즈는 이번 시즌 다수의 명품 브랜드에서 맥시스커트와 롱부츠를 스타일링하여 선보인 것처럼 긴 기장감의 부츠나 앵클부츠를 활용해보자. 한층 세련되고 우아한 연출이 가능할 것이다.
가방은 포근한 셜링 소재나 스웨이드 소재가 더해진 제품을 선택하면 센스 있는 룩이 완성된다. 여기에 안경이나 머플러, 시계 같은 작은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해서 완벽한 노마드룩을 완성해보자.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