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과 관련된 콘텐츠로 학부모 타깃 광고물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은 지난 11월에 소아용 안경 테마로 광고 촬영이 된 ‘이노티 광고영상’의 심의가 완료돼 정상적으로 광고 진행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노티안경체인에서 선보이고 있는 이번 광고는 최근 한 자녀 가정이 늘면서 자녀에게 높은 관심과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 부모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점을 착안해 눈 건강과 관련된 콘텐츠로 구성했다.
특히 루테인, 드림렌즈, 청광렌즈 등 아이의 눈 건강, 관리에 관련된 상품의 수요가 늘고 있는 것을 초점을 맞추어 부모들을 타깃으로 한 광고를 제작했다. 이노티안경체인에서는 이번 광고영상을 전국 케이블 TV를 통해 송출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이노티 기업 광고 및 PB 제품 광고, 이벤트와 행사 광고 등을 방영할 계획이다.
한편 이노티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아동, 청소년 고객의 방문 및 매출 증가 및 브랜드 파워 높이고 인지도를 향상시켜 가맹점 매출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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