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렌버그 티탄 안경테·선글라스 가성비 아이웨어로 강력 추천

어느덧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연말·연시 새롭게 안경을 맞추기 위해 안경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매출을 올려줄 핫 한 아이웨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직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를 맞이한 이벤트 준비를 하지 못한 안경원이라면, 오마켓과 함께 연말·연시 매출을 쑥 올려보는 것은 어떨까?

◆알렌버그 티탄 MOD 4000 ~ MOD 4004
안경원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알렌버그 티탄테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 호불호가 없어 누구에게나 추천해도 좋은 안경테다. 티탄 소재로 가벼움과 함께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골드, 로즈골드, 블랙, 브라운, 그레이 등 고객 선호에 따라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한 것도 알렌버그 티탄의 강점이다. 제품 모델에 따라 원형부터 사각형태까지 선택할 수 있다.

◆알렌버그 선글라스 AG 2019 ~ AG 2021
알렌버그의 선글라스 모델이다. 안경다리에 포인트를 주어 엣지있는 선글라스 디자인을 완성했다. 데일리용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를 찾는 고객에게 추천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블랙, 그레이, 브라운, 로즈골드 등 안경테 컬러, 안경알 컬러 모두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리다 실테(47, 49, 50, 51, 52, 54)
테 두께가 매우 얇아 지적인 가벼우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풍기는 모델이다. 착용하는 순간 가벼움에 놀라고, 편안한 착용감에 두 번 놀라는 안경테다. 한번에 연결된 듯한 디자인이 세련미를 더해 젊은 층을 타겟으로 판매하기에 좋다. 품번에 따라 원형, 사각형, 타원형, 5각형태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어 부담없는 가격에 대량 구매해 두기에도 좋다.

오마켓 담당 MD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오마켓 사이트에 방문해 부담없는 가격에 안경원 매출 향상을 위한 라인업을 완벽하게 구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