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신예은, ‘카린’으로 발랄한 매력 돋보여 분위기 화사

카린 아이웨어 중 림모어·브리즈 모델로 알려져

최근 신예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신예은은 ‘뮤직뱅크’ 라는 글과 함께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양갈래 머리에 동그란 안경을 쓰고 상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예은이 이날 선보인 러블리한 스타일링의 포인트 아이템은 안경. 신예은이 착용한 원피스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라운드형 안경은 카린의 림 모어(LIM MORE) 안경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날 KBS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는 신예은은 카린의 오버사이즈 안경, 브리즈(BREEZE) 도 착용하여 시선을 끌었다.
림 모어 안경은 기존 카린의 스테디셀러 림 안경의 2019 업그레이드 버전, 모든 얼굴 형태에 잘 어울리는 무난한 프레임의 안경으로, 데일리 안경으로 제격.
4가지의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오버사이즈의 원형 티타늄테 브리즈 안경. 5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리드 안경 중 C3는 골드에 브라운 호피무늬를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안경이다.
한편 슈퍼주니어 려욱 안경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려욱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레인 안경은 심플하고 작은 안구 사이즈로 두개의 메탈 라인이 겹쳐진 코브릿지와 레일 템플의 디테일이 있는 사각 프레임의 안경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