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라디오 프로그램은 동시간대 청취율 1위 또는 2위를 기록하고 있어 고정 청취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에 기대가 크다. 특히 청취자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뿐 아니라 프로그램별 매월 100명씩 추첨을 통해 안경교환권 5만원권을 배포하면서 전국 일공공일, 안경나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 유통으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불경기 속에 신규 고객을 안경원으로 유입할 수 있어 안경원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토마토디앤씨 안경사업부 황상엽 대표는 “고정 청취자를 확보하기 쉬운 라디오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노출한다면 인지도 제고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라디오 협찬 광고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히며, 또한 “㈜토마토디앤씨 안경사업부 내 3개 브랜드는 앞으로 라디오 협찬광고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펼쳐 국내 1위 안경프랜차이즈 브랜드다운 고객만족 서비스를 이어갈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