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완벽한 개인 맞춤 프리미엄 누진렌즈

140년 전통의 독일 명가 브랜드 로덴스톡, 2020년 신제품 Free Sign3 1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신제품 Free Sign3는 로덴스톡 브랜드 최고 사양의 누진렌즈이다. 렌즈에 적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력들을 모두 적용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로덴스톡 독일 본사에서만 주문 가능했던 제품이다. 최고 사양을 자랑 하지만 그 동안 비싼 가격과 납기 일의 단점이 존재했다. 하지만, 소모비전측은 이제 국내 생산으로 납기일 및 가격을 최소화해 국내 로덴스톡 판매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
Free Sign3 제품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플렉시블 디자인을 적용했다. 완벽한 개인맞춤 프리미엄 누진렌즈라고 볼 수 있다. 특히 근거리 난시를 별도로 처방해 최대 40% 넓어진 중근용부 시야를 제공해 착용시 편안함이 증가한다.
소비자의 주사용 거리를 렌즈 설계에 반영해 근용부의 시야의 편안함 또한 증가한다. 특히 착용 요소를 적용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시야 영역 위치를 계산해 최고 성능의 렌즈를 제공한다.
140년 이상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로 개인마다 다른 PD와 폭주의 상관관계를 분석해 단안PD 값을 적용해 더 넓고 편안해진 중간거리와 근거리 시야 제공한다.
체르닝 타원을 바탕으로 렌즈 전면의 커브를 처방 값에 맞는 커브로 가공해 수차와 왜곡을 현저히 줄여 편안한 시야 확보를 가능케 하는 렌즈다.
특히 망막 초점 원리가 적용되어 있어 착용자의 실제 주시 데이터와 웨이브 프론트 계산을 이용해 빛의 경로를 파악하여 망막에 선명한 상을 맺게 한다.
로덴스톡 담당자는 “1월 중순 론칭하는 Free Sign3는 로덴스톡의 역사와 전통을 토대로 탄생한 독자적인 기술력들을 렌즈에 함축시켰다”며 “로덴스톡 렌즈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Free Sign3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담당 영업사원 및 로덴스톡 사업부(1544-6002)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