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이창하)은 1월 한 달간 자사의 인기 아이웨어인 비비엠(bibiem)을 30% 할인하는 ‘해피 비비데이’를 진행한다.
해피 비비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비비엠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사은 행사다.
다비치안경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내려 받아 마켓에 적용해 구매하거나 매장에 제시하면 비비엠 베스트 제품 및 최신 상품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비비엠 아이웨어는 천만 아이데이터를 활용해 안경을 가장 잘 이해하는 안경사가 직접 만든 제품으로 트랜드를 반영한 최신 디자인의 제품부터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게 고안된 디자인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고안된 브랜드다.
특히, 깃털처럼 가벼운 소재인 베타티타늄으로 제작되 인기가 많은 비비엠 에어세컨드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안경테의 무게가 5g밖에 되지 않아 풍선에 매달면 떠오를 만큼 가볍고 탄성이 높으며, 전면부와 다리 부분 모두 얇게 제작해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소외된 이웃에게 안경이 기부되는 ‘라이프 도네이션’ 캠페인‘HOPE TO SOMEONE’을 진행 중이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020년 새해를 맞아 그 동안 받았던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해피 비비데이’를 준비했다”라며 “1년에 딱 한 번 진행하는 할인 행사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비비엠 제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