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품질과 변치 않는 명품 브랜드 아이웨어 가치 보여줄 전망

신규 명품 브랜드 수입유통 아이웨어 기업인 TEK. INC가 2020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최상의 품질과 변치 않는 가치의 명품 아이웨어 시장에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언한다. 대중에게 잘 알려진 명품 수입 아이웨어 브랜드인 ESCADA, POLICE, MULBERRY, PAUL SMITH 브랜드 라인업을 통해 전국 안경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4개의 브랜드는 각각의 콘셉트가 있다. ‘끊임없는 성공’을 의미하고 전속모델 ‘김남주’와 함께 중년 여성 소비자층을 주도할 글래머러스하고 우아한 독일 명품 브랜드 ESCADA. 이글 로고(EAGLE LOGO)가 시그니처인 브랜드로 전속모델 성훈을 활용한 브랜딩과 이탈리아 디자인을 바탕으로 남성을 위한 브랜드 POLICE. 국내 최초 론칭으로 무궁한 타깃과 시장이 형성된 MULBERRY. 그리고 레인보우 멀티플 스트라이프 컬러와 플라워 패턴의 시그니처로 모던 브리티시 룩의 중심인 PAUL SMITH 브랜드를 전개한다.
TEK는 클래식의 기본 요소와 현대적 감성을 믹스한 차별화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실용적 태도를 가진 세련된 남녀의 라이프 스타일과 감각을 균형 있게 반영한 명품 아이웨어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또 기존 아이웨어 시장과 차별화된 콘셉트를 활용해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TEK’는 프리미엄 명품 아이웨어를 독점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매 시즌 혁신적인 스타일링과 엘레강스에 대한 독특한 해석으로 시장을 장악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