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고객가치경영연구원이 오는 31일 오후 2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다비치 안경사관 14기 및 공채 22기 입학식을 진행한다.
다비치 고객가치연구원은 2005년 개설된 이래, 매해 안경사 역량 강화를 위해 예비 안경사 과정, 신규 안경사 과정, 재직 안경사를 위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안경사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장중심 교육과 AI-GO VCS를 활용한 고객응대 시뮬레이션, 양안 시기능 검사, 비전트레이닝, 건조안/토릭/멀티포컬 콘택트렌즈 교육, 가까이 멀리 잘 보이는 기능성렌즈, CS 서비스, 경영관리, 마케팅, ERP, 상권분석 등 안경사가 갖추어야 할 역량과 마인드에 대해서 집중교육을 진행하며, 우수 안경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자기 발전 기회를 제공해 안경업계 우수 인재양성의 요람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다비치 고객가치경영연구원에서 배출한 사관과 공채들은 실무능력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라는 평가를 받으며 안경산업 안팎에서 종횡무진 활동하며 선배들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다비치 고객가치경영연구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다비치 안경사관학교 14기 입학식 그리고 14주년 이라는 의미 외에도 업계 및 학계가 하나로 융합하는 자리, 소통과 교류를 통해 발전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 “글로벌 안경산업을 선도할 사관 및 공채 생도들에게 많은 격려와 가르침을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