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비스 시리즈 구매시, 청년창업 기업제작 안경파우치 증정

세계적인 코팅기술을 보유한 니덱사와 협력을 맺고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니덱렌즈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데코비젼(대표 주해돈).
㈜데코비젼 니덱렌즈에서 2020년의 새해 신선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업계에 화제다.
이번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총 6개의 이벤트로 1월부터 3월31일까지 니덱렌즈 구매시 안구모형 증정, O.C 드라이브 렌즈 툴, 백화점 상품권, 플리퍼 세트 증정, 컬러닥터 증정 등 다양하고 많은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중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최고급 프리미엄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인 클라비스 시리즈 구매시, 청년창업 중소기업에서 제작한 3만원 상당의 안경 파우치를 증정한다는 점이다.
안경사를 위한 프로모션이지만, 중소기업 청년 창업자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여서 더욱 뜻깊은 이벤트다.
행사용을 제공되는 안경 파우치는 부피를 차지하는 기존의 케이스를 대신해 최소 부피로 휴대사용이 간편해 활용도가 매우 높으며 안경 닦이로도 사용이 가능해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다.
데코비젼 관계자는 “2020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첫번째 프로모션에 청년창업을 응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요즘과 같은 경기불황 속에서도 안경업계의 청년 새싹들과 함께하는 성장하겠다는 자사의 마음이 담겨 있다”며 “또한 프로모션을 통해 안경원의 매출 역시 성장할 수 있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 담당자 혹은 ㈜데코비젼 서울본사 02)335-7077 또는 부산지점 051)508-70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