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는 희망의 횃불로 새해를 밝히는 경자년을 맞아 국내 안경업계 콘택트렌즈 CEO의 신년 메시지를 전한다. 국내 콘택트렌즈 리더들은 2020년에도 우리나라 안경업계를 이끌어가는 산업의 주축으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각 기업 대표들은 장기간 진행된 경기침체와 이에 따른 내수부진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갈수록 심해지는 경제전망의 불확실성을 딛고 내실 있는 성장을 다짐하고 있다. 이러한 희망의 메시지가 안경업계 전체로 이어져 모두 함께 성장하는 동력이 되길 바란다.


“글로벌 Top5 비전 달성을 위한 재도약 10년의 첫 해로 노력할 것”

지난 해에도 저희 인터로조 클라렌에 보내주신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2020년은 인터로조에게는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창립 20주년과 코스닥 상장 10년을 맞아 제 3공장 완공과 함께 글로벌 Top5 비전 달성을 위한 재도약 10년의 첫 해이기 때문입니다.
인터로조는 최고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도전해 온 지난 20년과 같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 제품 개발과 체계적 교육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안경업계 발전에 더욱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흰 쥐의 해를 맞아 안경업계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소망하는 바 모두 이룰 수 있는 뜻 깊은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인터로조 노시철 대표


“안경사 전문성 향상에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흰 쥐의 해인 경자년은 ‘풍요와 희망, 기회의 해’라고도 말합니다. 안경업계도 힘들었던 2019년을 뒤로하고, 경자년을 맞이하여 번창하는 희망찬 한 해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올해 경기전망도 전세계적으로 저성장 기조가 구체화되며 한국시장의 저성장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어 쉽지 않은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안경업계에 종사하는 모두가 힘을 합친다면 이러한 어려운 위기도 극복하여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바슈롬코리아도 업계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전문성 향상을 위한 콘택트렌즈 교육을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슈롬코리아 김형준 대표


“2020년에도 안경사 전문가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

안녕하세요.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모든 분들의 건강 및 행복을 기원합니다. 2019년 가격 경쟁의 심화와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환경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은 한해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성을 가지고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안경사 선생님들에게 다시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빠른 시장 변화와 제품에 대한 요구가 복잡해진다고 해도 고객만족을 자랑하는 쿠퍼비전의 핵심 가치는 변하지 않을 것이며, 쿠퍼비전 브랜드는 언제나 변치 않는 우수한 품질의 상징으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더불어 2020년에도 쿠퍼비전은 안경사 전문가 여러분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쿠퍼비전코리아 정종구 대표


“앞으로도 항상 진취적인 발상으로 안경업계의 선두주자로 나아갈 것”

경자년(庚子年) 희망찬 한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안경신문 관계자 여러분과 모든 안경업계 임직원 여러분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년 한 해도 혼란한 국제정세와 어려운 경기 속에 고군분투의 해 였다고 봅니다. 이에 뉴바이오는 과감한 R&D 투자와 전라인 자동화 시스템 확대를 통하여 1회용 렌즈를 주력 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올 해는 생산기반 확대를 위해 세종시에 새로운 생산시설을 구축하게 됩니다. 뉴바이오는 앞으로도 항상 진취적인 발상으로 안경업계의 선두주자로 나아가겠습니다. 2020년 모든 안경업계가 호황을 누리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뉴바이오(주) 김숙희 대표


“더욱 희망찬 계획과 함께 힘차게 정진하는 한 해가 되기를”

2020년 경자년(庚子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한국안경신문과 안경업계를 위해 애쓰신 모든 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풍요와 희망, 기회를 상징하는 ‘흰 쥐띠의 해’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길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19년은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안경업계도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지금껏 수많은 위기와 역경을 극복해 왔듯이 위기 때 오히려 기회와 미래를 이야기합시다. 안경업계의 발전을 위해 저희도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에는 더욱 희망찬 계획과 함께 힘차게 정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미광콘택트렌즈 박종구 대표

 


“2020년 좋은 품질의 신뢰받을 수 있는 콘택트렌즈를 선보일 것”

존경하는 안경사 여러분!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안경산업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모든 안경사분들의 힘으로 슬기롭게 잘 극복해 나아가는 것 같습니다.
디케이메디비젼은 지난 한 해 스마트팩토리를 위하여 혁신적인 투자를 하였으며 2020년에는 좋은 품질의 신뢰받을 수 있는 콘택트렌즈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2020년 경자년(庚子年)에는 모든 안경사분들의 사업이 번창하시고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디케이메디비젼(주) 노동환 대표


“고객의 뜻을 현명하게 받아들이고, 부지런히 움직일 것”

경자년 새해를 맞아 한국안경신문 독자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에 만복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2020년은 흰쥐의 해입니다.
흰쥐는 풍요와 부지런함 그리고 영리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올해에는 현명하고 부지런하여 풍요로움을 얻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드림콘도 기회의 해가 될 수 있도록 힘든 일을 만나도 꿋꿋하게 흔들리지 않고, 고객의 뜻을 더욱 현명하게 받아들이고, 부지런히 움직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고의 콘택트렌즈를 만드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림콘 김영규 대표

 

 

 

 


“콘택트렌즈 제조사 영향력 한목소리로 관철시킬 수 있도록 할 것”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혜로운 흰 쥐의 기운을 받아 올 한 해에도 전국의 안경사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안경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안경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말씀 드립니다. 2020년은 더욱 발전하는 안경계가 되길 바라며, 대한콘택트렌즈제조협회는 콘택트렌즈 제조업체들의 어려움을 통감하며, 국내 콘택트렌즈 제조사의 영향력을 한목소리로 관철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이에 더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진취적으로 대응하여 양적, 질적인 성장을 이룩하여 국산 콘택트렌즈의 글로벌화에 힘을 더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대한콘택트렌즈제조협회 안성호 회장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