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디앤씨, 2020 OPTI 독일 뮌헨 안경박람회 참관

국내 최대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프랜차이즈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지난 1월9일부터 14일 4박6일간에 걸쳐 진행한 독일-뮌헨 OPTI2020 안경박람회를 참관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토마토디앤씨는 지난 몇 년간 아시아에서 진행하는 안경박람회에 모두 참관하면서 세계적인 트렌드 및 안경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서 견문을 넓혀왔다. 이번 2020 OPTI 독일-뮌헨 안경박람회에 참관하면서 유럽의 안경 트렌드를 습득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전국의 가맹점 중에서 ㈜토마토디앤씨 협력사 중 하나인 쿠퍼비전코리아 제품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매장들로 구성돼 전 일정 동안 함께 동행하면서 세계 안경 시장의 흐름을 직접 피부로 느낄수 있는 기회였다.
또한, 독일-뮌헨 해외캠페인은 단순하게 안경박람회 행사장만 방문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 독일 현지에서 운영되고 있는 세계적인 콘택트렌즈 안경원을 몇 군데 직접 방문해 독일식 안경사들의 검안 방식과 고객응대 서비스에 대한 현장을 두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었다.
2020 OPTI 박람회에는 전 세계적인 안경관련 업체들이 참가했으며 10일부터 12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면서 전세계 630여 안경업체에 28,000여명이 참관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전문 안경, 액세서리, 틀, 렌즈, 진단 도구부터 광학 도구까지 다양한 제품에 초점을 맞춘 여러 테마관도 마련되어 방문한 안경인들이 손쉽게 구경할 수 있도록 동선까지 고려해 참관객들을 배려한 행사로 평가 받았다.
㈜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대표는 “이런 세계적인 아이웨어 박람회 참관을 통해 새로운 견문을 넓히고 이를 토대로 안경 시장에 맞는 솔루션 개발을 통해 가맹본부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 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함께 다양한 세계적인 박람회에 참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