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에 최적화… 트렌드 세터들에게 주목

대중적 디자인을 지향하면서도 특유의 수려함으로 트렌드세터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 ‘카르페디엠’이 신규 안경테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다.
한국인의 얼굴형을 고려한 맞춤 설계에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 디자인을 결합시켜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에 최적화 됐다는 평가다.
먼저 Fella는 프론트의 경우 pure 티탄과 투명 아세테이트의 하이브리드 조합으로 새로운 개념의 럭셔리함를 선보이고 있다.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지만 과하지 않은 컬러톤으로 새로운 이미지 연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며, 티타늄으로 다리를 제작해 매우 가볍고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logan-1은 디자인적 측면에서 개방감을 강조한 모델로, 시원하면서도 지적인 연출에 적합하다.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면서도 대중적 트렌드를 놓치지 않아 다양한 ‘티피오(TPO)’에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JUD-2는 카르페디엠 특유의 안구형태와 브릿지를 유지하면서도 고기능성 엔드피스를 활용해 놀라운 편안함을 자랑한다. 우수한 소재 채택에 더해 카르페디엠만의 축적된 노하우가 접목돼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카르페디엠 관계자는 “개성적이고 세련되지만 과하지 않은 패션연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번에 출시된 안경테 신규 라인업 제품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며 “특히 기획단계에서부터 착용감에 많은 노력을 쏟은 만큼 반드시 경험하고 평가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YK옵틱스(02-463-3314)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