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토릭·멀티포컬 전문가 교육 프로그램 소개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목표와 다짐으로 한 해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다. 안경사들도 어려웠던 작년 한해를 되돌아보며, 기존과 다른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 중 많은 안경사들은 ‘전문성 강화’가 차별화될 수 있는 해결책으로 보고있다. 이렇게 높아지고 있는 교육열에 발맞추기 위해 각 업체들은 더욱 탄탄한 교육 커리큘럼과 알찬 내용을 선보이고 있다.
바슈롬 코리아(대표 김형준)도 2020년도를 맞이하여 바슈롬 비젼케어 아카데미의 리뉴얼 된 프로그램을 소개하였다.
바슈롬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토릭렌즈 전문가 교육과 멀티포컬렌즈 전문가 교육으로 구성되어 기존에 기능성 제품 추천 및 처방에 어려움을 겪은 안경사들을 위해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핵심 포인트를 살려 원데이 수업으로 진행한다. 2020년도를 맞이하여 2019년도에 호응이 좋았던 내용을 더욱 살리고, 참석자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보다 실무 활용도를 높인 알찬 수업을 구성한다. 특히, 국내 임상사례를 기반으로 한 주제별 강의와 실습으로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1분기 바슈롬 아카데미 교육은 2월 26일 서울에서, 3월 26일 부산에서 멀티포컬렌즈 전문가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에 참여하는 안경사에게는 교육 자료 및 수료증과 주제별 기능성 렌즈 처방에 필요한 피팅 검사용 도구 및 렌즈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바슈롬 안경사 사이트(https://ecp.bausch.co.kr)와 바슈롬 안경원 어플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바슈롬 교육상담실 (070-7167-99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