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메디비젼 ‘메이트 듀스’, 압도적 가성비로 인기몰이

2일용 실리콘하이드로겔렌즈로 편안한 착용감 선사

DK메디비젼 메이트 듀스(MATE Dews)가 압도적 가성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메이트 듀스는 2일용 투명 렌즈로 하루 600원의 경제적 가성비가 우수한 렌즈로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1일용 렌즈와 대비해 두 배 이상 기간 착용이 가능하며, 실리콘 재질로 건조한 눈을 촉촉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으로 백내장 예방효과도 있다.
또한 장시간 착용시에도 착용한듯 안한듯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트 듀스의 세부 스팩은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로 BC 8.7,  DIA 14.2,  Water Content 45%다. 1팩 20개입인 메이트 듀스의 1팩 가격은 소비자가 2만4000원이다.
DK메디비젼은 메이트 듀스 출시를 기념해 메이트 듀스 입점 안경원에 POSM(홍보물)을 지원하고, 메이트 듀스 자체 홍보 진행(SNS 활성화) 및 파격적인 공급조건을 제시하는 등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DK메디비젼 메이트 듀스의 입점을 원하는 안경원은 전화(1577-307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DK메디비젼은 메이트 듀스와 함께 한달용 컬러렌즈 메이트 홀림(MATE HOLIM 1MONTH COLOR LENS)을 동시에 출시하며 메이트의 홍보효과를 배가 시키고 있다. 메이트 홀림은 BC8.7, 그래픽사이즈13.2, 1팩 2개 구성 렌즈로, 홀림 초코와 홀림 그레이 2가지 컬러 구성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