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UVUEⓡ OASYS with TRANSITIONS™ 데모 기기 사용법

JJI(Johnson& Johnson Institute) 도서관은?

‘JJI 도서관’은 아큐브포털사이트 교육센터 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큐브 콘택트렌즈의 기술과 검사 방법에 대한 전문 지식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포털이다. 이 곳에서 안경사는 콘택트렌즈에 대한 궁금증을 검색해보고, 검증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아큐브 콘택트렌즈, 난시, 노안, 양안시, 눈건강이야기 5가지로 분류된 카테고리에서는 주제별로 자료 열람이 가능하며 필요한 자료는 키워드와 해시태그(#)로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1. 먼저, 아큐브 오아시스 트랜지션스 렌즈를 기기에 넣습니다.
2. 시연용으로 사용된 렌즈는 절대로 눈에 착용하면 안됩니다.
3. 시연용으로 사용된 렌즈는 변색이 충분히 된다면 반복하여 사용하여도 됩니다.
4. 만일 변색 색상이 옅어지거나 변색 시간이 지연된다면 새로운 렌즈로 교체해주세요.
5. 그러나, 렌즈 포장 용기가 열렸을 경우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마세요.
6. 변색 속도는 온도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안구에 온도에 맞추기 위해 기기가 예열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7. 버튼을 2초간 길게 누르면 예열이 시작됩니다.
8. 예열이 완료되면, 흰 LED 조명의 깜빡임이 멈추게 됩니다.
9. 이후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보라색 HEV LED 불빛이 나오게 됩니다.
10. 보라색 HEV LED는 5초간 비춰지며 이때 변색이 이루어 집니다.
11. 5초 후, 흰 LED가 비춰지면서 변색된 렌즈를 더 자세히 볼 수 있게 도와줍니다.
12. 흰 LED 불빛은 90초간 유지될 것입니다.
13. 이 시간 동안 렌즈의 퇴색이 진행될 것입니다.
14. 보라색 LED가 꺼진후 버튼을 두번 누루면 예열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15. 버튼을 누르지 않을 경우 대기모드로 전환됩니다.


‘ACUVUEⓡ OASYS with TRANSITIONS™ 데모 기기 사용법’ 을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 보세요! → https://ecp.acuvue.co.kr/view/jji/ejournalView?seq=93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