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대전 시작으로 광주·부산·대구까지 릴레이 진행

2020 전국 지방 ‘TEK 브랜드 콘서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4일부터 진행되는 전국 지방 브랜드 콘서트는 이미 지난달 14일에 서울에서 개최한 ‘TEK PRESENTATION’을 통해 검증된바 있어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POLICE 브랜드 전속모델 성훈, ESCADA 전속모델 김남주와 함께 진행한 ‘TEK PRESENTATION’은 안경사들 사이에 제품력과 마케팅력에 대하여 이미 커다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전국 브랜드 콘서트 역시 ESCADA, POLICE, MULBERRY, PAUL SMITH 등의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ESCADA와 POLICE는 브랜드별 타겟 소비자에 맞춘 A급 셀럽 김남주와 성훈을 전속모델로 활용해 향후 마케팅에 대한 지방 안경사들의 기대를 불러 모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20년 최초로 론칭된 MULBERRY의 선글라스 라인은 방문한 안경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PAUL SMITH 등 브랜드별 시그니처가 확실하게 반영된 제품들 역시 안경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지방 브랜드 콘서트 일정은 오는 4일 대전 DCC 대전컨벤션센터 111호에서 진행된다. 이어 5일에는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 301~303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은 오는 6일 벡스코 컨벤션 신관 121~126호에서 펼쳐진다. 대구는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B1 아이리스 홀에서 진행된다.
지방 브랜드 콘서트를 앞둔 TEK 관계자는 “수도권 로컬 안경원을 대상으로한 ‘TEK PRESENTATION’ 기운을 이어 받아 전국 브랜드 콘서트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안경사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