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의 대명사, 김남주 명품 아이웨어 ‘ESCADA’ 모델 활동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배우 성훈이 폴리스(POLICE) 아이웨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배우 성훈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2019 연예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배우 성훈의 남성스러운 이미지가 폴리스(POLICE)의 2020 컬렉션에 조화롭게 녹아 들어 완성됐다.
폴리스 브랜드는 우수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연령 구분없는 2020 컬렉션을 선보인다. 화보 속 성훈이 착용한 폴리스(POLICE) 아이웨어는 이번 2020 시즌의 주력상품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이글로고’를 활용하여 브랜드 정체성이 강조되었다. 폴리스(POLICE)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세련된 브랜드로서 젊은 세대들에게 대표적인 아이웨어로 자리잡았다.
폴리스 관계자 정상원 매니저는 “배우 성훈과 폴리스(POLICE) 아이웨어의 도시적인 브랜드 컨셉과 배우 성훈의 이미지가 잘 맞아 2020 컬렉션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성훈의 2020 폴리스(POLICE) 아이웨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배우 김남주는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 에스까다(ESCADA)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시즌 에스까다 홍보대사로 새롭게 발탁된 배우 김남주는 각종 화보, 광고, 드라마를 통해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에스까다 화보 속에서도 그녀만의 우아한 매력과 아이웨어가 잘 어울려져 2020 컬렉션을 돋보이게 한다.
이번 에스까다 아이웨어 컨셉은 기존의 우아한 여성상을 유지하면서 젊은 고객층에 걸맞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스까다 아이덴티티인 ‘더블 E’로고와 세련된 글리터를 활용해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스까다 관계자 정상원 매니저는 “에스까다만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컨셉이 배우 김남주의 이미지와 잘 맞으며, 그녀만의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에스까다 브랜드를 알리는데 시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성훈의 폴리스 모델과 김남주의 2020 에스까다(ESCADA) 아이웨어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화보 속 모든 제품은 전국 유명 안경원, 백화점, 그리고 면세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