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다가서는 다가스,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행사 3월까지

다가스 프리폼 누진렌즈를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대명광학 측은 ‘다가스 카카오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오고 있다.
고객에게 더욱 다가선다는 의미의 브랜드답게 다가스는 국내 누진시장에서 국민 누진렌즈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20 새해 들어 더욱 많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다가스 카카오 채널을 개설하고 오는 3월까지 친구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가스 관계자 측은 “가성비 좋은 다양한 누진렌즈를 원하는 고객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가 보다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가스 카카오 채널을 개설, 우수한 디자인의 누진 렌즈를 동일한 우수한 코팅을 적용한, 최상의 디자인과 코팅의 제품을 선보여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다가스 카카오 채널에는 여벌렌즈와 누진렌즈 그리고 각종 제품에 대한 다양한 홍보 동영상이 등재되어 있다. 안경사들이 일상에서 보다 쉽고, 간편하게 디지털 디바이스를 활용한 렌즈의 정보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