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반여점·파주팜스프링스점·아산테크노벨리점 릴레이 오픈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2020년에도 가맹점 오픈을 이어가고 있다.
오렌즈는 콘택트렌즈 전문점의 성장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지역 내 안경원과 파트너십을 맺는 패밀리샵 형태의 매장 운영 방식으로 지역 내 안경원의 환경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매출 상승에도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오렌즈 패밀리샵은 PB제품 공급과 정찰제로 경쟁력을 갖추는 동시에 본사의 지원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할 뿐만아니라, 저가 프랜차이즈의 가격파괴에서도 할인판매를 하지 않아 안경원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는 평가다.
실제 현재 운영 중인 패밀리샵 가맹점주들은 오렌즈의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에 자발적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을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오픈한 오렌즈 신규 가맹점 역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패밀리샵이 주를 이루었다.
1월11일 오픈한 오렌즈 부산반여점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선수촌로 96 (반여동 1639-2)에 오픈했다. 수영강 시민공원과 인근 위치한 부산반여점은 상권이 밀집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자리잡아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끌어 당기고 있다.
1월18일에는 오렌즈 파주팜스프링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오렌즈 파주팜스프링점은 경기도 파주시 시청로 188 (아동동 275-25)에 소재했다. 경의중앙선 금촌역 인근, 팜스프링아파트 버스 정류장 앞에 자리잡은 오렌즈 파주팜스프링점은 주거단지 인근 위치해 단골 고객 확보 유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같은 날 오렌즈 아산테크노벨리점도 오픈했다. 충남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중앙로 47에 자리한 오렌즈 아산테크노벨리점은 대규모 주거단지 지역에 위치해 중·고등학교가 인근에 있어 특히 오렌즈의 주요 타겟층인 1020 고객 확보에 유리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