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미모 유지 비결, 자외선 차단 위해 꼭 선글라스 착용”

배우 이영애가 ‘본격연예 한밤’에 등장해 변함 없는 방부제 같은 미모로 시선을 압도했다.
지난 12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이영애의 화보 촬영 현장 뒷모습이 공개됐다. 선글라스를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때론 우아하고 때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한밤’ 리포터 유재필은 이영애의 선글라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말을 잃고 감탄했다. 이영애가 선글라스를 쓰고 변함없는 미모와 피부를 자랑했기 때문. 그녀는 인터뷰에서 그녀만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을 묻자 “최대한 자연스럽게 보이려 하고 자외선 차단에 매우 신경 써 외부 활동 시 꼭 선글라스를 착용한다” 며 본인의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꼽았다. 또한 최근에는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본인의 SNS계정을 오픈해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광고 촬영 브랜드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인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 브랜드로 알려졌다. 방송 직후 포털 3사 메인에 등극하고 실검 1위에 오르며 명불허전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로써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역시 대체불가 미모 이영애”, “미모 원탑”, “탄성이 절로 나오는 미모…”, ”넘사벽 외모 부럽다…”, “이영애가 쓴 선글라스 브랜드 어디껀지 궁금” 등 댓글을 남기며 이영애의 미모에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이영애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이웨어 한국 앰버서더 최초로 발탁되었으며, 곧 순차적으로 광고 비주얼을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