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쳐 브랜드 ‘베리톡’ 선두로 캣치·블러쉬·뷰렌티·사르르 선보여

렌즈전문점 렌즈베리(Lens Very)의 PB 제품들이 트렌디한 장점을 내세워 가맹점주와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타 렌즈전문점들의 경우 PB제품이 50~200개 정도 제품이 있다고 해도 옛날에 출시된 제품이 절반이 넘어가는 상황으로, 유행이 지나간 제품이 절반이 넘어서기 때문에 이들 제품에서 실제로 판매되는 제품은 매우 한정적이며 모든 제품이 수익으로 창출되지 않는 어려움이 있다. 이에 렌즈베리는 유행하는 트렌드를 파악해 거기에 맞는 제품을 매달 15개 이상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렌즈베리의 브랜드명을 적용한 렌즈베리의 첫 번째 PB제품 ‘베리톡’은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는 후문이다. 13년간의 탄탄한 업계 유통 경력을 바탕으로 오랜 준비 끝에 선보이는 브랜드인 만큼 제품력과 디자인 면에서 단점을 찾을 수 없다는 후기가 나올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베리톡은 선셋 브라운, 어반 그레이, 스프링 그린, 카프리 블루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밖에도 렌즈베리에서는 캣치, 블러쉬, 뷰렌티, 사르르 등 렌즈베리를 찾는 모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구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는 매달 계속될 예정으로, 가맹점주와 고객들의 기대감 또한 높다.

렌즈베리 가맹 개설 안내 & 조건
가맹비 : 550만원(VAT포함)
월 로열티 : 55만원(VAT포함)
문의 : 070-4350-6064, 010-9049-9485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