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성과 유니크한 디자인 선도하는 ‘Rangolla’

확고한 ‘아이덴티티’ 남다른 ‘디자인’ 압도하는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대와 우수한 품질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 랭골라 아이웨어.
‘Rangolla’(랭골라)는 다양함을 뜻하는 Range와 유인원의 시초인 Gorilla의 합성어로, 미래 안경 산업의 진화를 의미하는 상징성을 가진 고릴라를 모티브로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뜻을 지닌 랭골라는 다양한 패션성과 유니크한 디자인, 그리고 미래적인 진화를 선보이겠다는 비전과 철학을 담아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랭골라 안경은 전 모델이 베타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져서 인체에 무해하며, 가볍다. 또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특히 가벼운 안경의 무게로 인해 매번 흘러내리는 불편함이 없으며 안경테가 휘었을때에도 복원력이 뛰어나다.
랭골라 아이웨어는 현재 우수한 품질로 전국 안경원에서 주목받고 있다. 랭골라측은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서 홍보를 하고 있다. 여기에 해외에서도 랭골라의 브랜드를 홍보해 수출도 준비하고 있다.  
최근 랭골라에서 신모델을 출시해 화제다.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모델은 ‘rose(로즈)’다. 베타 티탄 소재의 메탈 안경테로 완전한 원형에 가까운 아이쉐입에 무광으로 마감한 투톤 칼라가 조화롭다.
‘Pansy(팬지)’ 모델은 베타 티탄과 아세테이트가 결합된 콤비네이션 제품이다. 다각형의 유니크한 아이쉐입이 돋보이는 안경테다. ‘Mint(민트)’ 모델은 베타 티탄과 아세테이트가 어우러진 가볍고 정교한 북유럽 감성의 판테다. ‘Melodeon’ 모델은 은 사각형의 하금테로 유니섹스 스타일의 트렌디한 안경테다. 착용시 한층 이지적인 분위기 연출과 스타일리시함을 표현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강병희 기자 (bhkang77@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