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추가시 커피 교환권…다가스 제품 정보 공유 채널

대명광학이 오는 3월까지 ‘다카스 카카오 채널 친구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가스는 2020 새해 들어 더욱 많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가스 카카오에 채널을 추가하는 안경사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모바일 쿠폰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다가스 카카오톡 검색창에 다가스를 검색하거나 다가스 카카오톡 채널 URL (https://pf.kakao.com/_VjuxeT) 로 접속해 추가한 후 이벤트 포스트에 본인 휴대폰 댓글을  남기면 된다. 휴대폰은 이벤트 종료 후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전송하기 위한 수단으로만 활용된다.
다가스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다양한 누진렌즈를 원하는 고객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가 보다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가스 카카오 채널을 개설, 우수한 디자인의 누진 렌즈를 동일한 우수한 코팅을 적용한, 최상의 디자인과 코팅의 제품을 선보여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다가스 카카오 채널에는 여벌렌즈와 누진렌즈 그리고 각종 제품에 대한 다양한 홍보 동영상이 등재되어 있다. 안경사들이 일상에서 보다 쉽고, 간편하게 디지털 디바이스를 활용한 렌즈의 정보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다가스 카카오 채널을 통해 누진 외에도 다양한 기능성 누진렌즈를 살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