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안경신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1차로 전국의 안경인들이 본지에 코로나19로 확산으로 고통받고 신음하고 있는 안경사들을 위해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대구경북 코로나19 #힘내라 안경계 등 격려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이들의 작은 한마디가 모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 (사)대한안경사협회 김종석 회장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뜻하지 않은 코로나19 사태로 얼마나 심려가 크십니까??힘든 시기이지만 협회는 잃어버린 선글라스를 되찾기 위한 일환으로 선글라스도 전문가인 안경사들을 통해야 한다는 취지의 안경원 ‘선글라스 데이’ 대국민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기를 이겨내고 안경계의 희망을 함께 만들어 갑시다. 회원 여러분! 건강에 유의하시고 힘을 내십시오.?

 

 

 

 

 

■ (사)대한안경사협회 최홍갑 행정부회장

존경하는 회원여러분. 희망을 안고 출발한 경자년 새해 벽두부터 불어닥친 코로나19로 예기치 못한 사태로 얼마나 힘드십니까. 특히 대구 경북 심각한 수준 이르러 마스크 구입 어려움까지 우리 업권 역시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타까움은 건강보다 우선될 수 없습니다. 회원 여러분. 차분히 협회와 지부는 회원들을 위한 업권에 만전을 기하고 준비하며 자율규약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건강에 최우선 유의하시고 다가오는 보수교육장에서 반갑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사)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 이명석 회장

존경하는 회원여러분. 희망을 안고 출발한 경자년 새해 벽두부터 불어닥친 코로나19로 예기치 못한 사태로 얼마나 힘드십니까. 특히 대구 경북 심각한 수준 이르러 마스크 구입 어려움까지 우리 업권 역시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타까움은 건강보다 우선될 수 없습니다. 회원 여러분. 차분히 협회와 지부는 회원들을 위한 업권에 만전을 기하고 준비하며 자율규약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건강에 최우선 유의하시고 다가오는 보수교육장에서 반갑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사)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안경사회 최병갑 수석부회장

코로나19로 온 세상이 힘든 가운데 우리 안경업권도 IMF보다 살기가 너무 힘든 것 같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저가 박리다매 매장이 늘어나는 가운데 코로나19까지 발병되었습니다. 진정한 안경사 선생님들이 많이 힘든 시기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 안경사 선생님들께서 진정성과 전문성으로 승부하여 화려한 봄날이 오기를 응원합니다.

 

 

 

 

 

 

■ 케미렌즈 박종길 대표

전 세계가 코로나19 확산으로 비상이고, 우리 안경업계 또한 그 고통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우리 민족은 위기에 강하고, 이를 기회로 만드는 타고한 재주가 있는 민족입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종식 될 때까지, 철저한 예방수칙과 슬기로운 지혜를 통해 하루빨리 우리 안경원과 업계 모든 분들이 안정되길 바랍니다.

 

 

 

 

 

■ ㈜안경매니져 김재목 대표

예기치 못한 악재에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 이번 사태가 언제 진정될지 모르는 상황에 불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럴 때 일수록 시간을 그냥 흘려보내기 보다 그간 하지 못했던 일들을 정리하거나 미래를 모색하는 기회로 삼는 지혜가 필요해 보입니다. 안경사분들의 저력을 잘 알고 있기에 이 모든 것을 다 이겨 내실거라 믿으며,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 다비치안경체인 이창하 대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크나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전국 안경사 여러분께 깊은 위로를 드립니다. 희망을 잃지 않고 서로 도움을 나누고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전국의 4만5천 안경사 여러분, 우리는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해왔습니다. 안경계가 하나 되어 대응한다면 오늘의 위기도 슬기롭게 극복해낼 것입니다. 서로 믿고 의지하며, 이겨냅시다.

 

 

 

 

 

 

 

■ 한국호야렌즈 정병헌 대표

추운 겨울이 지나고, 얼마 전 봄을 알리는 경칩이었습니다. 그러나 따스해진 날씨와는 별개로 최근 코로나19로 안경산업에 큰 한파가 몰아치고 있습니다.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언제나 희망을 찾았던 우리 안경업계 여러분은 이번에도 이겨낼 거라 믿습니다. 한국호야렌즈 또한 역경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조용히 찾아오는 달큼한 봄 향기처럼, 안경업계에도 속히 봄이 오길 희망합니다. 반드시 봄은 또 옵니다.

 

 

 

 

 

■ 에실로코리아 소효순 대표

어느 늦은 밤 라디오를 통해 사람과 사람 사이에 거리를 두라는 낯선 이야기를 들으며 올림픽대로를 지나고 있을 쯤 저만큼 롯데월드타워 전면에 쓰인 글자가 눈에 들어옵니다. ‘대구 경북 힘내세요’ ‘의료진 힘내세요’ 갑자기 눈시울이 붉어졌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의 누구나가 겪고 있을 이 막막함과 두려움의 장벽에 누군가가 작은 해머를 들고 그것을 깨겠다고 나선 것 같았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이 거기에 힘을 더하다 보면 마침내 이 위기는 극복될 것입니다. 우리 업계도 서로 함께하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작은 노력들을 함께 해나가면 이 상황을 이겨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저희 에실로코리아도 갑작스럽게 닥친 이 시련을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해 향후 진행될 모든 자사의 활동과 지원이 안경 업계 전체 활성화로 이어지도록 총력을 다할 것입니다.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드리며 특히 대구·경북 지역에서 안경 업계에 몸담고 계신 모든 분들 힘내시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소모비전 신승종 대표

코로나19로 인해 현재 전국적으로 경제가 침체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주시는 안경사 선생님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소모비전도 여러분들과 함께 끝까지 싸우며 태풍이 지나간 후에도 변함없는 믿음을 주시는 안경사 선생님들께 더 좋은 정책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라며, 당장 지금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직면해 있지만 겨울이 지나면 봄이 오듯 안경업계에도 조만간 따뜻한 봄이 오리라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라며, 안경 업계 모든 종사자 분들에게 언제나 행운이 함께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한국존슨앤드존슨비젼 이선영 대표

코로나19 사태에 온 나라가 많이 위축되어 있지만, 묵묵히 맡은바 소임을 다해주고 계시는 안경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모두가 함께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것을 믿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힘내시고, 우리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합니다.

 

 

 

 

 

 

■ 이노티안경체인 채경영 대표

대한민국 사회는 위기가 닥칠 때마다 내재된 ‘위기 극복 DNA’를 발현하며 극복했습니다. IMF와 글로벌 금융위기는 물론 지진과 태풍 탓에 막대한 피해를 입었을 때도 그랬죠. 현재 코로나19라는 태풍에 위기를 만났지만, 우리는 이런 힘으로 항상 그 답을 찾아냈고, 이번에도 우린 함께 꿋꿋이 견뎌내고 마침내 이겨낼 것입니다. 우리 안경업계 여러분들, 많이 힘드시겠만 함께 이번 사태를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주) 지앤디 손재환 대표

요즘 너무 힘든 시기이기에 안녕하시냐는 인사보다는 같이 이겨내자는 격려가 필요한 때인 것 같습니다. 斯亦去矣(사역거의) 이 또한 지나가리라. 우리 역사는 힘든 시기를 모두 극복해 낸 멋진 이력을 가진 민족입니다. 그렇기에 코로나19 또한 잘 이겨낼 것입니다. 안경사 여러분 견디고 견디면, 판도라의 상자처럼 희망이 우리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지금은 안경업계만이 아닌 전 세계적인 어려움이기에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기를 같이 이겨내도록 미력하지만 안경업계를 위한 도움을 드리는 것이 저희 아이데코 안경체인이 할 일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에 안경사 여러분을 위하여 아이데코 안경 체인본부가 지닌 지식 재산의 동영상을 통한 무료 공유로 진행합니다. 안경사의 전문성을 갈고 닦으면 우리에게 다가올 희망을 꼭 잡을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힘내세요. 안경사 여러분!

 

 

 

■ ㈜룩옵틱스 허명효 대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인해 많은 안경계 및 관련 종사자 분들이 불안과 걱정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언제나 어려운 시기는 있었지만 우리 모두 서로를 응원하며 어려움을 이겨내 왔듯이 이번 코로나19의 위기상황도 하루빨리 지나가 잘 극복해 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바이러스로부터 안전과 건강 지키시고 모두가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룩옵틱스가 응원합니다.


 

 

 

 

 

 

■ 인터로조 노시철 대표

3월이 도래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봄의 기운을 느끼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모두가 희망의 봄을 노래할 수 있도록 서로를 응원했으면 좋겠습니다. 조속히 현재 상황이 진정되고 활기찬 하루를 보내기를 기원하며 안경사 여러분께 응원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 ㈜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대표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두려움에 떨고 소비자의 심리가 많이 위축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내가 감염될 수 있다는 걱정보다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믿음으로 안경업계의 종사 하시는 모든 분들이 한마음이 되어 희망을 잃지 않고 본인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토마토디앤씨가 응원합니다.

 

 

 

 

 

 

 

■ 데코비젼 주해돈 대표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요즘이지만, 우리 안경사 선생님들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다시 힘차게 일어나 뛰어갈 준비를 하는 시간입니다. 안경사님들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힘들지만 웃는 얼굴 잃지 마시길 바랍니다.

 

 

 

 

 

■ ㈜스타비젼 오렌즈 박상진 대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사회적 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안경업계도 행사취소와 매출 감소 등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긍정적인 마음과 배려의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렌즈도 가맹점과 안경사 선생님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태를 무사히 극복해 안경업계가 다시 활기를 되찾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함께 힘냅시다.

 

 

 

 

 

 

■ 쿠퍼비전코리아 정종구 대표

최근 발생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안경사 분들의 건강은 어떠신지 많은 염려와 함께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현 시국으로 인해 안경원을 운영하는데 있어 직접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실 상황에 대해 실감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쿠퍼비전은 안경업계에 찾아온 힘든 상황을 어떻게 극복하고 나아갈 수 있을지 쿠퍼비전 임직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상황이 조금씩 안정되어 이전과 같은 일상이 하루빨리 돌아오길 바라며, 안경원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제안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경업계에 계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 안경박사 홍성진 회장

전 세계가 코로나19 여파로 경제도 침체되어 있습니다. 우리 안경업계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때 다 같이 조금씩 양보하며 안경원에서는 온라인으로라도 구매해주어 제조업 유통업체가 부도나는 것을 막아야 하겠습니다. 코로나19도 감기 바이러스처럼 같이 가겠지만 곧 극복되리라 믿습니다. 정부에서 추경예산도 편성해 경제를 살리겠다고 하니 은행에가서 신청하시고 우리 모두 코로나19 이겨내고 힘냅시다. 화이팅

 

 

 

 

 

 

 

■ 렌즈베리 여영구 이사

코로나19가 전국으로 확산되며, 많은 안경인이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먼저 어려운 시기임에도 전국에서 노력하시는 모든 안경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모두가 함께 지금의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것을 믿고 있습니다. 렌즈베리도 코로나19의 위기를 극복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힘내시고, 안경인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